체험착용 후기

다비치 보청기가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어드립니다.

공지사항 상세보기
성함(글쓴이) 서영미 성함(무료체험고객) 김태곤
성별(무료체험고객) 관계
연령(무료체험고객) 580411 연락처 01099220857

저는 2013년도에 갑작스런 청력손실로 인해 보청기 없이는 대화조차 나눌 수 없었습니다.

보청기에 대한 정보나 지식이 없었던지라 그저 이름만 듣고 독일 지멘스 보청기를 구입하여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만족할 만한 정도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생활하는데는 보청기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구입한지 5년이 지나다보니 듣는데 불편함이 느껴져 2018년 2월 새로 보청기를 구입하고자 알아보던 중 인터넷 검색 중 다비치 보청기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가깝지만 승용차로 20분 걸리는 다비치 보청기 울산대점을 찾아가 전담실장님과 그간 이전 보청기 착용점에 대한 애로사항과

저의 귀 상태등을 듣고 보청기 구입 시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깨끗한 매장과 실장님의 상냥하고 친절한 상담서비스와 자세한

청력검사와 그에 대한 전문적 상담으로 만족하였습니다.

상담 후 저에게 맞는 보청기로 4주 무료체험을 해봤습니다.

 4주 무료체험 중에도 실장님과 자주 통화를 하거나 방문하여 청력조절을 하였고 이에 만족스러워 알파D란 보청기(양이)모델을 구입하여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국내 다른 보청기보다 만족할뿐 아니라 성능도 괜찮고 무엇보다 내 청력에 맞게끔 실장님의 노력, 전문적 지식과 따뜻한 친절함에

청력장애인으로서 너무 의지가 됩니다.

무엇보다 잘 듣지 못하는 청력장애를 가진 사람을 이해하고 그 애로사항을 들어주려는 마음이 고맙게 느껴졌습니다.

다비치 보청기와 인연으로 앞으로 더 좋은 보청기로 청력을 잃은 이들에게 많은 위안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다시한번 통화를 하거나 방문하여 불편한 사항을 상담하면서 늘 웃는 모습과 전문적 지식으로 친절히 맞아주시는 울산대점 실장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